본문 바로가기

Humor 유머

시급이 75000원?! 베트남의 흔한 철판 아이스크림 달인.


(GIF로 제작된 영상입니다. 영상이 느릴 경우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1. 베트남, 다른 동남아시아 국가의 관광지에서 종종 찾아볼 수 있는 철판아이스크림.

맛 선택과 동시에 철판 위의 뻐뽀먼스가 시작 됨. 





2. 탕탕탕탕!!! 소리와 함께 미칠듯한 스피드로 고체화 되어가는 아이스크림.





3. 걸쭉해진 아이스크림을 철판에 쭉쭉 눌러서 펴줌.

(참고로 2배속 아님 영상 전체가 일반 재생 속도임.) 




4. 군더더기 없는 달인의 동작, 자로 잰듯 일정한 두께로 말리는 아이스크림.

 쉬워 보이지만 아래 영상을 보면 생각이 달라짐.




5. 다른 철판아이스크림 가게의 속도... ㅋㅋ 느린영상 아님. 일반 재생 속도임.

장인이 아이스크림 6줄 말아주는 동안, 하나 말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6. 달인의 여유있는 쌍따봉과 함께 철판 아이스크림 완성!

철판 아이스크림 하나 완성하는 데 걸린 시간 정확히 1분... ㅎㄷㄷ 



보통 철판 아이스크림 한 그릇에 베트남 돈으로 30,000동, 한국돈으로는 1500원 정도 하는데,

안 쉬고 한 시간에 50그릇 만든다고 치면 시급 75,000원.. ㅎㄷㄷ

(장사 잘되는 곳은 정말 쉴새 없이 만듬.)





이래서 어른들이 어렸을때부터 기술 기술 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 




베트남의 야시장이 궁금하다면 요행악어의 세계여행기로 GOGO~!

↓↓↓↓↓↓↓↓↓↓↓↓↓↓↓↓↓